경기평택항만공사 제3회 헌혈

작성자|SYSTEM

작성일|2023-09-19

조회|377

경기평택항만공사, 생명나눔 실천을 위한‘사랑의 헌혈’참여

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및 ESG 경영가치 실현

 

 

□ 경기평택항만공사(이하“공사”)와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은 18일 평택항 마린센터 주차장 내 헌혈버스에서 공사와 마린센터 입주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운동을 실시하였다.

 

○ 이번 헌혈운동은 올해 세 번째 실시하는 헌혈로,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한 헌혈 가능 인구 감소에 대응하여,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및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역할 수행을 통한 ESG 경영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실시 되었다.

 

○ 김석구 공사 사장은“누군가에겐 잠깐의 시간이지만, 누군가에겐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불씨가 될 수 있다.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ESG경영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헌혈운동을 추진해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
 

 

○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 김성배 원장은“많은 기관과 민간기업에서 최근의 혈액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써 주시어 감사하다. 특히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업무협약을 통한 정기적 헌혈에 참여해주시어 헌혈 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된다”고 말했다.

 

○ 한편, 경기평택항만공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2020년 7월에 체결한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2020년부터 정기적으로 헌혈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며, 평택항 환경정화 활동인 경기바다함께海 참여, 경기도 저소득계층 학생 대상 장학금 기부 등 ESG 경영방침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