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평택항만공사, 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과정 모집

작성자|SYSTEM

작성일|2022-04-26

조회|963

경기평택항만공사, 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과정 모집
코로나19 등 어려움 겪는 항만 종사자 위한 무상교육 제공
2021년도 사업 신설 후 평택항 근로자의 뜨거운 관심과 지원자 몰려

 

❍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오는 9월30일까지 「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 과정」에 참여할 지원자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.

 

❍ 공사는 해운·항만·물류 사무직 인력뿐 아니라 산업현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과 자격면허 취득에 도움을 주고, 물류 등 산업현장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부터 해당 사업을 운영 중이다.

 

❍ 참가신청 자격은 ▲자동차 1종 운전면허를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이며, ▲평택항 인근 입주기관·기업체에 근로하는 자 또는 평택항 이용기업에 근로하는 자이다.

 

❍ 각 교육생은 기업단위로 사전 참가신청 후, 교육인원과 교육일정 확정 통보를 받고 지정된 학원에서 교육을 수강하게 된다.

 

❍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참가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, 사업자등록증, 자동차 1종 면허 사본, 주민등록증 사본, 재직증명서 등의 신청서류를 경기평택항만공사에 제출하면 된다.

 

❍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 이종열 팀장은 “이번 교육이 평택항 근로자 업무능력 배양과 산업현장에서의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”고 밝히며, “코로나19 장기화 등 침체된 환경에서도 평택항 물동량 증대에 기여하는 업체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 

❍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