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택항만公, 평택항 근로자 대상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

작성자|SYSTEM

작성일|2022-07-25

조회|129

평택항만公, 평택항 근로자 대상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
물류관리사, 유통관리사, 무역영어, 국제무역사 취득 지원 
평택항 전문인력 양성 통한 항만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 

 

□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근로자의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,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평택항 근로자 대상으로 전문자격 취득 무료 교육생을 모집한다. 

 

❍ 2020년부터 운영 중인 평택항 근로자 대상 전문자격 취득 교육은 근로자 전문성 강화를 위해 물류관리사, 유통관리사, 무역영어, 국제무역사 4개 전문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한다. 

 

❍ 교육은 8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4개월간 운영되며, 교육비는 무료이다. 코로나19 감염병 등의 영향으로 인해 모든 교육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여 진행한다.

 

❍ 모집인원은 50명을 신청 모집하며, 기업별 최대 신청 가능 인원은 5명이다. 교육신청은 1인당 1개 과목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.

 

❍ 신청 자격은 평택항 관련 기업체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, 물류관리사, 유통관리사, 무역영어, 국제무역사 중 희망하는 자격증 1개를 선택하여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. 

 

❍ 신청방법 및 관련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.

 

❍ 한편,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해운ㆍ물류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「2022 경기도 해운·물류 청년 취업 아카데미」 기본반을 오는 8월 실시할 예정이며, 향후 추가로 심화반을 모집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. 관련 사항 또한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